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카드 및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미납, 연체로 인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상결제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이지만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소액결제정책미납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소액결제정책미납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대부분 통신 요금의 미납, 연체 때문입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책에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기록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